먹거리

참숯산꼼장어민물장어 금촌 꼼장어 전어구이

토니백 2017. 9. 14. 11:07
반응형

참숯산꼼장어민물장어 금촌 꼼장어 전어구이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상호명 참 길죠~ㅎㅎㅎ

금촌 장어, 금촌 꼼장어로 검색하면 편하겠네요.





오랜만에 동네 동생녀석들과 다녀왔는데요.

안주가 좋으면 술을 많이 마시기 된다는

교훈을 얻은 금촌 참숯산꼼장어민물장어



실제로 가서보면 꼼장어

녀석들이 활발히 움직이네요





왕꼼장어 인데요 양념구이가 아닌 소금구이




양념구이도 좋지만 소금구이를 먹어보라는 사장님 추천에

주문해 보았습니다.


왕꼼장어는 어느정도 익었을때

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잘라서 구워야 제맛이라는

 참숯산꼼장어민물장어 사장님의 설명

고소하니 맛나는 왕꼼장어





평소 좋아하는 모듬해산물도 주문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는

가격도 저렴하고 술안주로 좋아

참숯산꼼장어민물장어에 가면

꼭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가을이 제철이라는 전어구이도 주문

전어는 회로도 먹지만 굽는 냄새가 워낙 좋아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말이 있죠.


금촌 참숯산꼼장어민물장어 메뉴판


전어구이는 2만원 이었던걸로 기억하네요.



금촌 참숯산꼼장어민물장어


031-945-6163

경기 파주시 번영로 23, 금촌동 960-4지도보기

매일 15:00 - 02:00



2017/09/05 - [임대주택정보] - lh공사 파주 국민임대아파트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공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