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문재인 대통령 귀국 방미 성과는?

토니백 2017. 7. 3. 06:41
반응형

문재인 대통령 귀국 방미 성과는?




문재인 대통령이 귀국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귀국은 서울공항을 통해

이루어졌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은 귀국과 동시에

곧바로 국민들께

방미 성과 보고를 올렸습니다.


주요 내용은

한미 양국이 한반도의 비핵화라는

공동 목표를 평화로운 방식으로

풀어 나가자고 합의한 사항이

주요 성과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북핵 문제에 관련해서는

대한민국의 주도로 해결하는데

미국도 동의를 했다는 군요.


문재인 대통령 귀국에 앞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방미 정상회담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하는데요

경제, 안보 등의 여러협의체 가동에

합의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제시한

한미 FTA 재협상, 방위비 부담금 인상 등의

문제를 거론함으로써 이에대한

해결도 과제로 남게되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문재인 대통령 귀국 당시 성과보고 입니다.



여러 언론이나 매체에서

방미 성과가 좋았다고 평을 하네요.

방미 성과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

하지마..

국내외 적으로 산적했는 당면 과제들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는것 같습니다.

힘내셔서 부디 잘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