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 조합 셀카!

토니백 2017. 6. 29. 10:05
반응형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 조합 셀카!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씨의 셀카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배우 하정우 님은 화가로도 활동중인데요

하정우 님의 개인전인 'PLAN B'에서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

셀카를 남겼습니다.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씨는

아티스트컴퍼니에 소속된 배우들입니다.


정우성씨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 조합의

셀카 사진이 관심을 끌고 있는것이죠~^^


이정재씨가 찍은 듯한 셀카사진에

배우 정우성 님은 맥주병을 들고 환하게 웃고있고

배우 하정우 님은 와인잔을 들고 미소를 머금고 있고요

홍일점 배우 고아라씨는 양손 쌍따봉~!ㅋㅋ

이들 사이의 최고령 배우 김의성 님은 귀요민 V를

하고 계시니네요~!

참 보기 좋아보이는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 셀카 입니다. ^^







이외에도 고아라씨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하정우 님과 찍은 셀카사진이 눈에 띄는데요.



B612로 찍은 하정우 고아라 셀카




환하게 웃는 고아라 님에 비해

화가 하정우 님의 표정..ㅋㅋㅋ

웃는거 맞죠?ㅋㅋ





또한 배우 고아라씨의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다보니

고아라씨의 귀엽고 예쁜모습도 보이네요~ ^^






이정재 정우성 하정우 고아라 김의성님!

앞으로도 멋진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우리들의 연예인으로 남아주시길 바랍니다. ^^


그 와중에 고아라씨 예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