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모집공고

아빠! 아빠 그려줄까?

토니백 2014. 4. 29. 09:23
반응형

아빠! 아빠 그려줄까?


어제는 집에 조금(?) 일찍들어가게 되었는데요.ㅎㅎ

수빈이가 블럭을 가지고 성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그런데 옆에서 그림도 그리고 있었다는..ㅎㅎ

한마디로 난장판!! ㅋㅋㅋㅋ

여러가지 색연필과 블럭조각들과 성!!

ㅎㅎ 

상상이 가시나요? ^^;;

차마 사진은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ㅎㅎㅎ


그러던 중 수빈이가 그림을 그리다가

"아빠! 아빠 그려줄까?"

라고 묻더라구요


그래서 흥쾌히!!

"오케이!! 수빈이는 아빠를 어떻게 생각하니? 생각나는데로 그려줘~^^"


슈퍼맨


그랬더니 그려준 그림 입니다.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노란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 랍니다.^^;;

머리는 빨간색이네요..ㅎㅎ

신발은 분홍을 신었고

양팔을 벌리고 있네요..ㅎㅎ


첨엔

"수빈아~! 아빠를 왜 저렇게 그렸어?"

라고 물었더니

"응~, 아빠가 나한테 아빠딸~~ 하는거야~"

ㅎㅎㅎㅎㅎㅎ

저는 집에들어갈때 수빈이에게

"아빠딸~ 아빠왔어~"

라고 하면서 저렇게 팔을 벌려서 서있으면 수빈이가 달려와서 안긴답니다.ㅎㅎ

그걸 그린거라고 하네요.


요리


요즘 웃을일이 별로 없는데 저는 수빈이 때문에 웃고 사는것 같습니다.ㅎㅎ


요건 보너스로

수빈이가 좋아하는

겨울왕국의 귀요미 캐릭터인

'올라프'



올라프라고 하네요..ㅎㅎ

항상 웃는 모습만 그리는 수빈이를 보면서

아빠로서 

'좀더 웃게 해줘야 겠다'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