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모집공고

수빈양과 홈플러스 나들이~ㅎㅎ

토니백 2014. 4. 28. 11:15
반응형

우와~ 지난 주말은 어찌 지나갔는지 기억도 제대로 안나는것 같습니다.ㅎㅎ

친구들 결혼식이 있어서 격하게(?) 축하 해주느라 주말이 후~욱 가버렸네요.ㅎㅎ


그래서 주말 포스팅은 패스~^^;;


  수빈양과 홈플러스 나들이~ㅎㅎ


4.25(금) 회사를 마치고 저녁식사 후 소화를 위해 홈플러스 나들이를 했습니다.^^


수빈이가 빵먹으러 나가자고 해서 출발한 홈플러스..ㅎㅎ

ㅎㅎ

들어서자마자 수입맥주를 만원에 4개를 판매하더군요..ㅎㅎ


수빈이에게 사줘야 할 빵은 잊고 맥주에 심취했던

수파토니 입니다. ^^;;



수빈이가 '산미구엘' 맥주를 들고 있습니다.ㅎㅎ

맥주를 좋아하는 아빠 때문에 맥주와 소주를 구분 할줄 알지요..^^;;



작년 가족여행으로 세부에 갔을때 신나게 먹었던

'산미구엘'

지금 들고 있는 사진은 산미구엘 이자만..ㅎㅎ

실제로는

'아사히'

를 구매 했답니다. ㅎㅎ


결국 빵은 파리바게트에서 사기로 하고 맥주만 사서 나왔습니다.ㅎㅎ


저는 홈플러스에 가는걸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물론 집앞 슈퍼에서도 충분히 살 수있는 물건이 많지만
넓은 개방감으로 식사후 걸어다니면서 소화도 시킬겸해서 주말에는 한번씩 들러줍니다.ㅎㅎ
(소소한 생필품이나 과자등은 슈퍼를 이용하구요~^^)

홈플러스는
가끔 요렇게 세일 하는 상품들도 구매해서
득템 하기도 하구요..ㅎㅎ

수빈이의 빵은 결국 파리바게트에서 구매하고 집으로 돌아왔죠~^^

한참 결혼시즌이라 친구들이 슬~슬 결혼을 해서
주말에는 하상 바쁘네요..^^
오늘부터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하기를 다짐하면서~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