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모집공고

내생각이 많이 들어간 야식 배달음식 베스트5

토니백 2016. 7. 26. 02:22
반응형

내생각이 많이 들어간 야식 배달음식 베스트5!!

 

굳이 우위를 따지기는 어렵지만

야심한 시간 열대야에 잠못이루는

배고퍼가 생각한 야식을 적어보니다.ㅎㅎ

 

 

 

내생각이 많이 들어간 야식 배달음식 그 첫번째!!

 

초딩.중딩.고딩.대딩.성인 남녀노소 불문 아닐까요?

김떡순!!

 

김밥, 떡볶이, 순대는 길거리 음식으로 알려졌지만

대표적인 야식메뉴죠~ㅎㅎ

 

 

내생각이 많이 들어간 야식 배달음식 그 두번째!!

 

패스트 푸드의 대명사 햄버거!!

 

요즘은 롯데리아, 맥도날드 등이 24시간 배달을 한다죠?

야심한밤 배달된 햄버거와 탄산의 조합!!

ㅠㅠ

이.. 새벽에... 확! 시켜버릴까요?ㅋㅋ

 

 

내생각이 많이 들어간 야식 배달음식 세번째!

 

족발~~~!!

 

족발은 껍질의 쫀득함과 살코기 부분의 질감이...

다들 아시죠~! ㅎㅎ

 

족발도 역시 야식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죠~ㅎㅎ

 

 

 

내생각이 많이 들어간 야식 배달음식 그 네번째!!

 

바로 피자!!

P.i.z.z.a

 

저는 개인적으로 파페로니피자, 불고기 피자, 포테이토 피자를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피자는 타바스코 소스와 함께하면~~~!!

크~~~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납니다.ㅠㅠ

 

 

 

두둥~~!

 

내생각이 많이 들어간 야식 배달음식 베스트5의 대미를 장식할

치느님 등장!!

 

후라이드 치킨은 '별그대' 열풍으로 중국에 치느님 열풍을

일으켰다죠?!!

 

부정할 수 없는 야식 배달음식의 최고봉~ㅋㅋ

 

어때요? 공감가시는 부부이 있으신가요? ^^

 

야심한 새벽시간에 배고픈 배고퍼가 생각한

야식 배달음식 베스트5 였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