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모집공고

맥주 한잔 했습니다.ㅎㅎ

토니백 2014. 4. 25. 11:34
반응형

퇴근 후에 맥주 한잔 했습니다. ^^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계속 우울한 한주를 보내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간단히 지인들과 회포를 풀기위해 '치킨매니아'로 향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치킨을 폭풍 흡입 했는데요.. ^^;;

나오자마자 흡입중에 급 사진을 찍어야 겠다!! 번뜩 생각이 나서 사진 몇장 찍어 놨습니다. ^^

폰으로 찍다보니 흔들리고..ㅎㅎ


 ● 치킨매니아 - 순살새우치킨


수빈파파 토니는 맥주를 매우 좋아 합니다. ^^

치킨이 나오기 전에 맥주 먼저 달라고 했죠..ㅎㅎ



그랬더니 나오는 기본 안주 입니다.ㅎㅎ

저번에 다른 지역에서 먹었을때도 요런 기본안주 였는데요. 체인점이라 대부분 이렇게 나오는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샐러드! 흠.. 야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손도 안댔습니다.ㅎㅎ 편식을 하면 안되는데...ㅠㅠ



치킨집에 직접가서 치킨을 먹을 땐느 포크를 꼭 두개 달라고 합니다. ^^;

손에 묻는게 싫어서요..^^;; 사장님들은 싫어 하시겠죠? 설거지 거리가 늘어나니까요..^^;



요건 치킨과 환상 궁합인 무~죠!! ㅎㅎ



짜잔~ 치킨이 등장 했습니다~!!!즐거워

저~ 아름다운 색을 좀 보세요~ㅎㅎ 아~ 지금 봐도 맛나보이네요~ ^^



가까이에서 찍어 봤습니다. ^^ 요건 같이 튀겨져 나온 떡 이에요.ㅎㅎㅎ

조랭이떡 같이 조그마하게 생겼습니다. 쫄깃쫄깃 해요~ㅎㅎ



요건 새우튀김!! 새우가 있긴 합니다.ㅎㅎ 하지만 작다는거..^^;;



메인인 치킨입니다!! ㅎㅎ 매콤달콤 맛나게 생겼죠? ^^



한입 먹고 찍은 사진~ ㅎㅎ 역시나 치킨은 저를 배신하지 않습니다. ^^


요건 맥주!! 지인들과 시원하게 맥주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세월호 이야기도.. 회사이야기.. 집안이야기..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하루를 마무리 했는데요..

편안하게 맥주 한잔 먹는게 직장인들의 낙이자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 주제료 : 순살치킨, 새우튀김, 떡튀김
  •    맛    : ★★★★☆
  • 분위기 : ★★★★☆
  • 친절도 : ★★★★☆
  • 지인들과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먹기 좋았습니다.
  • 치킨은 역시 맥주와 함께 해야 그 분위기를 더 할 수 있는게 장점 아닐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