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모집공고

LH공사 고양삼송 A18블록 국민임대 입주자 모집

토니백 2014. 5. 26. 12:46
반응형


고양삼송 A18블록

국민임대 입주자 모집




● 상기 임대주택은 인터넷으로만 접수를 받습니다.(http://myhome.LH.or.kr)

● 예외적으로, 사업지구 철거민, 기관추천대상자(국가유공자등), 고령자전용세대 신청자 및 65세 이상의 노약자 등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에 한하여 LH 서울지역본부를 방문시 직원의 도움을 받아 인터넷 청약의 대행이 가능합니다.


고양삼송 A18블록 국민임대주택 건설위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택지개발지구내 A18BL 국민임대주택  1,890호

임대대상 및 조건



● 국민임대주택은 30년이상 임대하며 입주자에게 분양전환 되지 않는 임대주택입니다.
● 위 공급호수 중 우선공급호수는 신청접수 후 잔여호수가 있을 경우 일반공급호수로 전환됩니다.
● 고령자 전용 임대주택은 미달시에도 일반 공급물량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위 입주예정월은 공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확한 입주시기는 추후 개별통보합니다.
LH공사 고양삼송 A18블록 국민임대 계약금 및 보증금 대출 관련 포스팅 → 보러가기 클릭


공급일정



● 기관추천대상자(철거민, 국가유공자, 장기복무제대군인, 해외거주 재외동포), 비닐간이공작물거주자, 고령자 전용세대 신청자는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인터넷접수가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접수는 신청순위별 지정된 일자에만 가능하며, 선순위 신청접수결과 신청인원이 모집호수의 일정비율을 초과하면 후순위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후순위 접수여부는 접수마감일 20:00 이후 한국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유의사항


● 신청자격 및 구비서류, 자세한 유의 사항은 아래 첨부된 LH공사 고양삼송 A18블록 국민임대 입주자 모집 공고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 공고문은 LH 홈페이지(WWW.LH.or.kr) 또는 분양․임대청약시스템(http://myhome.lh.or.kr)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집공고문은 파일로 첨부 합니다. ^^



LH공사 고양삼송 A18블록 국민임대 입주자 모집 공고문 다운로드

↓↓↓↓↓↓↓↓↓↓


고양삼송_A18BL_카탈로그(등재).pdf


국민임대_공고문_(고양삼송A18)최종.hwp


국민임대_공고문_(고양삼송A18)최종.pdf




반응형